파드마의 작은 숲

전체 글 4

내 몸 챙김 해독 스프 만들기. 해독스프 만들기 꿀팁과 레시피 정리

안녕하세요 파드마입니다. 오늘은 해독스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해독스프는 산성화 된 몸을 알칼리화 시켜서 몸의 면역력을 높이는 효과가 있어요. 저의 워너비 문숙님의 레시피로 유튜브 '하루하루 문숙' 과 각종 방송에서 소개되어서 유명해졌죠. 내 몸 건강 같이 챙겨봐요! 해독스프의 재료에는 양파 200g, 당근 200g 샐러리 100g 주키니 호박 100g, 토마토 1개 렌틸콩 50g 코코넛 오일 1T, 올리브오일 1T 월계수잎 2장 파슬리, 바질, 소금, 후추 물 500mL 이렇게 필요해요! 월계수잎과 바질은 생략이 가능하고 렌틸콩 대신 병아리콩을 써도 되요. 렌틸콩은 1시간 전부터 불려주세요. 병아리콩은 전날 밤부터 불려주시면 좋아요. 양파 : 당근 : 샐러리 양을 2:1:1 비율로 맞춰주세요. 당근을..

파드마 푸드 2021.10.12

파드마의 가평여행기 힐링과 자연 요가로 하루 보내기.

안녕하세요 파드마입니다:) 오늘은 가평 여행기를 풀어보려고 해요. 짧은 1박2일이였지만, 저에겐 정말 소중한 시간이였어요. 제 여행기가 당신의 힐링에 도움이 되길 바래요. 파드마의 힐링 가평여행기 시작합니다! 가평으로 가는길에 담쟁이덩쿨로 유명한 카페 '대너리스'에 들렸습니다. 건물 외관 전체가 담쟁이라 초록한 기운이 물씬 풍겼어요. 꽃들도 많아서 봄기운이 가득해서 그 곳에 있는 거만으로도 너무 좋았어요. 대너리스는 건물 총 지하1층~3층까지 있고, 지하1층으로 내려가면 테라스 자리로 나올 수 있는 문이 있어요. 북한강을 바라보며 커피를 마셨는데요. 바람도 솔솔 불고 강의 잔잔한 물결소리도 들려와서 2시간을 가만히 그곳에서 자연만 보고 있었어요. -필름 카메라도 들고 자연을 담아보기- 잔잔한 들꽃들이 많..

파드마 여행기 2021.08.08

성수 비건 맛집 '칙피스 성수점' 지중해식 비건샐러드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파드마입니다:)) 저는 평소 비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어요. 오늘은 지중해 샐러드 맛집 '칙피스' 성수점을 다녀왔습니다. 칙피스는 중동식 매제를 샐러드로 재해석하고, 정통 피타 브레드를 선보이는 음식점으로 다른 지중해 레스토랑과 동일한 고급 식재료를 사용하되 셀프서비스와 간소화된 서비스로 합리적인 가격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지중해 음식점인 만큼 칙피스만의 컬러가 돋보이는 인테리어입니다:)) 칙피스 성수점 영업시간은 낮 11:30분부터 라스트 오더 밤 08시:30분까지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내부에 테이블은 많은 편이었고, 코로나로 인해 거리두기 테이블도 있었습니다. 쾌적하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였어요! 오픈 키친으로 운영되고 있었는데요. 직원 모두 위생에 신경 쓰며 근무하고 있는 느낌을..

파드마 푸드 2021.07.22

아임얼라이브 콤부차 I'm alive kombucha 건강한 탄산음료 마시기.

안녕하세요, 파드마입니다:)) 무더운 날, 밀도 높은 음식을 먹는 날, 속이 답답한 날 탄산음료 마시고 싶지 않으신가요? 탄산수를 제외하고, 건강하게 마실 수 있는 탄산음료는 없을까? 생각해보셨던 분은 오늘 '콤부차'를 추천드려요. 아임얼라이브 콤부차예요. 공식 홈페이지나 마켓 컬리, 마트에서 볼 수 있었는데요- 이번에 편의점에서도 구매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탄산이 있는데 건강한 음료, 합성첨가물이 없고 녹차와 홍차를 자연 발효한 그대로의 맛과 영양을 살린 건강한 음료여서 믿고 마실 수 있어요. 오리지널 맛과 애플 베리 두 가지를 구매해보았어요. 오리지널은 다른 맛에 비해 더 깔끔하고, 애플 베리는 확실히 과일의 달달한 맛이 느껴집니다. 홍초에 탄산이 느껴지는 맛이에요. 여름이라 얼음이랑 함께 먹으..

파드마 푸드 2021.07.20